Service

23
yesterday 269
visitor 20,062
유지보수

DBMS 및 Middleware 유지보수


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귀사의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

 

비상지원

  • 365일 지원을 위한 비상체계 운영 및 문제점 발생시 1시간 내에 현장 해결 지원 원칙
  • 유사시 원격지원을 통한 즉시 문제해결
  • 당사 홈페이지 및 각 소프트웨어 벤더사를 통한 패치 및 제품 다운로드 지원

예방지원

  • 새로 발생되는 취약성을 분석하여 문제점 발생 전 Update & Patch
  • 홈페이지를 통한 Q&A나 기술지원 e-mail을 통한 기술적 자문
  • 정기적 교류를 통한 신기술동향 및 기타 정보 관련 자료 제공

성능지원

  • 시스템 설능은 시스템 설치 전, 후 최적의 운영상태로 관리 하도록 지원
  • 성능 관리는 시스템의 가동상태, 현황 들을 담당자와 협의

 

기술지원 항목


  • 제품 설치
  • 백업 및 복구 업무
  • 성능이슈 및 모니터링 기술지원
  • 정기 PM 작업 대응
  • 각종 장애 대응
  • 각종 버그에대한 bugfix 대응

 

유지보수 대상 제품 목록


 

DBMS

  • Oracle Database
  • Oracle MySQL
  • Microsoft SQL server
  • Exadata

Middleware & Webserver

  • Oracle Weblogic server
  • Oracle HTTP server
  • Tmax JEUS
  • Tmax WebtoB
  • Oracle Enterprise Manager

Solution

  • Netvault